Background
-
힐튼 계열사인 콘래드서울과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판교를 한꺼번에 홍보하는 프로모션 광고를 만들자.
세 호텔의 영상 소스와 라이브러리만으로 주말 예약이 떨어지고 있는 호텔의 매출을 올리고자 하는 프로젝트.
Idea
-
주말과 휴일이 길어지고,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로 고속도로는 붐빈다.
반면에 주말을 집콕으로만 보내는 사람들도 있다.
이들에게 가까운 서울, 경기권의 힐튼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제안하도록 하자.
꼭 멀리 떠나지 않아도 평범하고 심심한 주말이 특별한 여행으로 바뀌도록.
Creative Plan
-
1. 기존의 가로형 영상들을 매체에 맞게 세로와 정방형으로 레이아웃을 바꾼다.
2. BGM을 새로 입힌다. (물론 가격이 저렴한 음원을 서치했다)
3. 컨셉에 맞는 카피를 개발한다. (보통의 주말을 특별한 여행으로)
4. 세 호텔의 영상을 적절하게 배분하여 편집한다.
5. 스틸컷은 라이브러리 대여로 대체한다.
6. 모델 이슈가 없도록 최대한 피해서 A컷을 선택한다.
7. 힐튼의 글로벌 가이드 라인을 충족시키는 디자인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