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거주 및 입국 예정 외국인 대상 브랜드의 특성에서 비추어 보면, 본래
한국에서 시작되는 고객의 삶과 브랜드의 서비스에 관한 찬사의 의미를 지녀야 하지만,
브랜드명 ‘Bravo Korea’는 문법상 한국에 보내는 찬사를 의미했습니다.
이에 360컴퍼니는 우리 브랜드의 목적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브라보’의
의미 및 형태를 강조한 새로운 시각 경험을 완성했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소문자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친근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전달하며,
‘bravo’ 글자 내부에 반복되는 원형을 연계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표현했습니다. 좌우에 배치된 원형은 언제나 고객의 곁에 함께하며,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