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신한프리미어의 Reality: 세심하게, 집중적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실체에서 시작합니다.
신한프리미어가 강조하는 전문성과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가 어떻게 실현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Reality 1. 세심하게 관리하는 전문성
점점 늘어나는 고액 자산가의 수는 고객 요구도 다양해진 것을 의미합니다.
슈퍼리치, 영리치, 올드머니처럼 자산가들을 세분화하는 표현이 늘어난 것도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신한프리미어’ 역시 고객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그물처럼 세심하고 촘촘한 접근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고액 자산 관리는 단순한 금융 서비스가 아니라, 개인 자산, 가문의 자산, 기업의 자본까지 확장된 영역을 다루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법률, 부동산, 증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과 통합적인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신한프리미어는 개인, 가문, 기업을 각각의 맞춤형 타깃으로 설정하고,
라운지, PWM, 패밀리오피스, PIB와 같은 전문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적화된 자산관리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 구조는 고객 유형이 다양화되어도 확장이 가능하여 어떤 고객에게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