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를 마치고
-
대상의 Respect Tree는 총집합의 작업이 아닌 핵심을 찾아서 최대한 심플하게 요약하는 작업이었습니다.
개발하는 입장에서는 기업의 장점을 하나라도 더 알리고 싶은 욕심이 있기 때문에 한 글자라도 더 붙이고 싶지만
때로는 꼭 필요한 정보만,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목적인 이번 프로젝트처럼 더함이 아닌 빼기의 방법도 있는 것입니다.
누구를 위해?
무엇을 위해?
개발자의 입장만이 아닌 이용자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며,
360컴퍼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생각과 입장을 존중하며 브랜드를 대하겠습니다.
더 많은 것들을 존중하는 공룡 친구들과 함께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는 대상의 Respect Tree가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60 #360컴퍼니 #360company #브랜드 #브랜드전략 #브랜드네임 #브랜드디자인 #브랜드컨셉
#CI #BIS #브랜드아이덴티티 #대상 #대상그룹 #존중 #대상존중 #대상그룹존중 #존중캠페인 #Respecttree #존중의나무 #리스펙트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