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를 마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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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컴퍼니는 단순히 보기 좋은, 듣기 좋은 네임 개발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그 이전에 우리의 브랜드가 처한 상황에서 어떤 전략적 스탠스를 취해야 효과적인지,
이를 지원하기 위해 어떤 네임이 효율적인지에 대한 판단과 고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도 마찬가지로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경쟁사가 세운 인식이 아닌 우리 브랜드에게 유리하도록 새로운 Frame을 Setting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으며
이에 따라 2가지 성분, 효능이란 새로운 RTB를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네임 W가 도출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360컴퍼니는 앞으로도 전략적인 크리레이티브, 크리에이티브한 전략의 융합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브랜드를, 더 나아가 비즈니스를 더블로 트렌스포메이션 시키는 파트너로 거듭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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