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를 마치고
-
공기업과의 프로젝트는 항상 어렵습니다.
디자이너는 전과 다른 화려한 결과물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들려고 하고,
공기업은 기존에 봐왔던 친숙한 결과물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필자 또한 디자이너이기에 새로움을 추구하고 원하는 마음은 잘 알고 있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브랜드의 '본질'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서울 시민의 집 걱정을 줄이기 위해,
높은 원가로 백년 이상을 바라보는 품질과 서비스 기반으로,
수준 높은 주거 공간을 합리적 금액으로 제공하는,
모든 시민을 위한 브랜드. 백년주택
이러한 측면에서 바라본 백년주택 프로젝트는
SH서울주택도시공사와 360컴퍼니 모두 만족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앞으로 계획된 로드맵에 따라 브랜드가 계속 성장해 나가는 모습
360컴퍼니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www.360company.co.kr
#360 #360컴퍼니 #360company #브랜드 #브랜드컨설팅 #초프리미엄_주택_브랜드 #sh #서울주택도시공사 #sh서울주택도시공사 #백년주택
#브랜드는_비즈니스다 #비즈니스는_브랜딩이다 #브랜딩_철학 #브랜드_스토리 #브랜드_네임 #brand_name #브랜드_디자인 #brand_design #디자인_시스템
#Rebranding #리브랜딩 #Brand_Revitalization #브랜드_재활성화 #브랜드_리뉴얼 #Brand_Renewal #디자인_리뉴얼 #Design_Renewal
#재개발_아파트 #광명 제2R #재개발_아파트_브랜드 #베르몬트로 #올림픽파크_에비뉴포레 #고덕그라시움
#360 #360컴퍼니 #브랜드아이덴티티 #기업아이덴티티 #아이덴티티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개발 #브랜드네이밍 #네이밍 #브랜드네임 #상표 #슬로건
#기업슬로건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스토리 #브랜드컨설팅 #컨설팅 #전략 #브랜드마케팅 #마케팅 #캠페인 #브랜드캠페인 #브랜드디자인 #디자인 #로고 #경험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