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를 마치고
-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서
브랜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다음으로 브랜드를 시장에 효과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한 전략의 구체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다시 런칭 이후에 미비점이나 보완점들을 개선하는 정교화 프로젝트까지
3번의 프로젝트를 이어서 진행하는 경우는 매우 드문 현상이다.
아마 어떤 브랜딩 회사도 동일한 브랜드에 대해
이처럼 개발, 구체화, 정교화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가진 곳은 많지 않을 것이다.
즉, 우리가 디에이치(THE H)라는 브랜드에 대해
이같이 연속적으로 3번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었다는 것은
브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입장에서 정말 값진 경험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만큼 우리 360컴퍼니 구성원들은 현대건설 디에이치(THE H)라는 브랜드에 대해 애정이 많기도 하고,
그만큼 디에이치(THE H)라는 브랜드가 아파트 시장에서 확고부동하고 전무후무한 브랜드로서 자리잡기를 바랄 뿐이다.
이 자리를 빌려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현대건설 담당자분들과
우리 360컴퍼니 내부 팀에게도 감사를 표하고 싶다.
www.360company.co.kr
#360 #360컴퍼니 #360company #브랜드 #브랜드컨설팅 #초프리미엄_주택_브랜드 #현대건설 #디에이치 #THE H #힐스테이트 #건설명가
#브랜드는_비즈니스다 #비즈니스는_브랜딩이다 #브랜딩_철학 #브랜드_스토리 #브랜드_네임 #brand_name #브랜드_디자인 #brand_design #디자인_시스템
#Rebranding #리브랜딩 #Brand_Revitalization #브랜드_재활성화 #브랜드_리뉴얼 #Brand_Renewal #디자인_리뉴얼 #Design_Renewal
#360 #360컴퍼니 #브랜드아이덴티티 #기업아이덴티티 #아이덴티티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개발 #브랜드네이밍 #네이밍 #브랜드네임 #상표 #슬로건
#기업슬로건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스토리 #브랜드컨설팅 #컨설팅 #전략 #브랜드마케팅 #마케팅 #캠페인 #브랜드캠페인 #브랜드디자인 #디자인 #로고 #경험디자인